본문 바로가기
IT 관련/(소식) 애플은 주가상승중:D

아이폰 15 프로 발열 문제: iOS 17.0.3 업데이트 후 실제로 개선되었나?

by 카니팡코 2023. 10. 14.
반응형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 출시가 있을 때마다, 사용자들로부터 다양한 이슈에 대한 보고가 들어옵니다. 

출처 : 9to5mac

올해 아이폰 15 프로는 발열 문제가 눈에 띄게 되었는데요, iOS 17.0.3 업데이트 후에도 이 문제가 지속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아이폰 15 프로의 발열 문제

최근,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 맥스 사용자들 사이에서 심도있는 웹 브라우징과 같은 간단한 작업을 할 때도 기기가 과도하게 뜨거워지는 발열 문제에 대한 불만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애플이 이런 온도 상승을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로 봤습니다.

2. 애플의 반응

그러나 이후, 애플은 iOS 17의 소프트웨어 버그가 아이폰 15 모델에서 발생하는 높은 온도를 일으키는 원인이라고 인정하였습니다. 애플은 이번 달 초에 iOS 17.0.3을 출시하면서 "발열 문제"를 해결하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3. iOS 17.0.3 업데이트의 효과는?

iOS 17.0.3 업데이트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 맥스의 발열 문제가 여전히 화두되고 있습니다.  최근의 열화상 카메라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업데이트 후 아이폰이 덜 뜨거워진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아이폰 15 프로가 이전 모델보다 더 뜨거워진다는 사용자들의 불만도 있습니다. 

애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발열 문제가 공식적으로 해결되었다고 하고 실제로 열화상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서도 발열문제가 해결된 것 처럼 보이긴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충전할 때 기존 모델모다 확실히 발열이 있어보인다는 결과가 속속 나오고 있네요. 실제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의견도 궁금하네요. 관련하여 또 다른 소식이 업데이트되면 공유하겠습니다.

아래의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더 많은 좋은 내용을 공유하게 됩니다. 함께 이 블로그를 성장시켜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