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소식) 애플은 주가상승중:D

에어팟 프로2 펌웨어 업그레이드

by 카니팡코 2022. 11. 9.
반응형

애플은 어제의 날짜로 AirPods의 새로운 펌웨어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출처 : 애플홈페이지

최신 에어팟 프로2의 빌드번호는 5B58 5.1.48로서 기존 5A377에서 업그레이드를 시켰습니다. 

현재 에어팟 프로2의 경우 오디오 드리프트, 볼륨 문제 등의 문제가 발견되었었습니다. 

오디오 드리프트는 사운드가 두 에어팟의 두 이어버드 사이에 이동하는 문제입니다. 또한 에어팟 프로2의 경우는 여기에 볼륨이 무작위로 증가 또는 감소하는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밝혀진 애플의 릴리즈 노트에서는 "버그 수정 및 기타 개선 사항"이라고만 밝혀져 일부 기기에서 발생한 오디오 드리프트 등의 문제가 해결되었는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에어팟의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수동으로는 할 수 없고 에어팟이 블루투스를 통해 아이폰에 연결되었을 때 새로운 펌웨어 버전을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현재 자신의 에어팟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kanipangko.tistory.com/24 

 

에어팟 버전 확인 방법

에어팟 시리즈는 애플 유저는 많이 쓰시는 기기이지요. 에어팟 시리즈도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한데 다른 iOS 기기와 연결되어 있고, 케이스에 넣어져 있을 때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신

kanipangko.tistory.com

 

 

  그럼 이만 에어팟의 펌웨어 업그레이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