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리뷰) 인간은 도구의 도구:D

만원대 알리발 애플 매직 키보드 2세대 파우치 후기

by 카니팡코 2022. 10. 28.
반응형

저는 아이패드 미니를 블로그용 및 업무용으로 잘 활용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아이패드로만 타이핑을 하기에는 쉽지 않지요. 그래서 저는 따로 애플 매직 키보드2를 가지고 다닙니다.
그동안 다이소 같은 곳에서 크기에 맞는 파우치를 구해서 사용했으나 최근에 알리에서 애플 매직 키보드2 세대를 위한 슬리브 파우치를 구매하게 되어 포스팅 남깁니다.

출처 : 알리

알리발 애플 매직 키보드 2세대 슬리브 파우치입니다. 

가격도 10,000원 대로 매우 착합니다. 배송비도 무료입니다. 색상은 매트블랙 / 매트 브라운 / 매트 블루 / 매트 레드 / 매트 그레이 / 다크 브라운 / 라이트 브라운 / 레드 / 블랙 / 실버 이렇게 총 10가지입니다.  

배송은 약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너무 궁금한 마음에 급하게 뜯어보았습니다. 

저는 매트 블루로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이 매우 다양해서 고민을 많이 하였고 최종은 매트 블루로 하였습니다. 받아보니 너무 어둡지도 않고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만원 대 치고 퀄리티 좋습니다. 바느질도 잘 되어 있고요. 양품을 받은 것 같네요.

사이즈는 137mm X 296mm 으로 애플 매직키보드 2세대에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다른 키보드는 사용이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사이즈 참고하세요. 

애플 매직키보드 2세대와 아주 찰떡궁합입니다. 잘 맞네요. 

이제 저의 매직 키보드의 제대로 된 집이 생겼네요. 이제 열일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만원대 애플 매직키보드 슬리브 파우치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