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소식) 애플은 주가상승중:D

에어팟 프로2 페어링 할 때 각인이 iOS에 나타난다...?

by 카니팡코 2022. 9. 24.
반응형

에어팟 프로2가 이제 곧 국내에서도 출시 예정입니다.

애플이 에어팟 프로2에 또 재미난 기능을 추가해서 공유해봅니다.

애플 제품의 각인 서비스가 있는 것은 다 아시지요...? 

하지만 저도 각인은 선호하지 않는 편입니다.

각인을 통해 나의 애플 제품에 아이덴티티를 적용할 수도 있지만 질릴 수도 있고, 취향 차이로 인하여 사고 팔 수도 없고, 무엇보다 튜닝의 결론은 순정이기에 ^^

하지만 이번 에어팟 프로2 각인 서비스는 생각이 좀 달라지게 되네요.

이번 에어팟 프로2 각인 서비스는 단순히 케이스에 물리적으로 각인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iOS에 반영되어 페어링 시에 나오는 에니메이션에 내가 적용한 각인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출처 : 맥루머

단순히 케이스에 각인을 세운 것이 아니라 iOS와 연결하였다는 발상이 애플 답다고 생각되네요. 

지금은 단순히 에어팟 프로2에 적용을 하였지만 이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애플 제품에 각인을 적용한다면 정말 무궁무진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애플이 one more thing 했네요. 저는 이번 에어팟 프로2 구매 시에 적용해볼까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_^

 

에어팟 프로 1세대와 2세대의 비교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포스팅 참고하세요. 

https://kanipangko.tistory.com/59

 

에어팟 프로 1세대 vs 에어팟 프로 2세대 (상세 비교 )

애플 9월 행사인 "Far Out"가 개최된 이후 에어팟 프로 2세대에 대한 관심도 높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에어팟 프로 1세대는 애플에서 단종시킨 상태입니다. 다만 리셀러에서는 아직까지 판매

kanipangko.tistory.com

 

반응형

댓글